-
[다카마쓰(카가와현)] 고토히라 컨트리클럽 - Kotohira Country Club (다카마스 골프장, 사진/가격/위치 사전조사)내가 가려는 골프장/일본 2024. 7. 15. 16:02
오늘 다카마쓰 숙소에 대해서 검색하는 도중 고토히라 지역을 알게 되었고, 괜찮은 료칸을 발견하여 그 근처의 골프장을 포스팅해 둔다.
고토히라 컨트리클럽
Kotohira Country Club
琴平カントリー倶楽部
라쿠텐 고라 평점 : ★★★★(3.9)
구글 맵스 평점 : ★★★★(3.9)
간만에 보는 평지 코스이다. 사진상으로도 그리 언듈레이션이 있어 보이지 않았다.
평점은 무난.. 눈이 높아진 건지.
코스 사진 (출처 : 구글 검색, 고토히라 컨트리클럽 홈페이지)
부대 시설 사진 (출처 : 고토히라 컨트리클럽 홈페이지)
고토히라, 코토히라 자꾸 헷갈리네. 알파벳으로는 코토히라가 맞지만, 사람이름이나 지명의 맨 앞글자는 부드럽게 읽는 경향이 있어 주로 고토히라라고 표기된다.
시설, 코스 상태는 여느 일본 골프장과 같이 깔끔.
다만 최근 리뷰를 보면 어떤 사람은 코스 관리가 안된다며 혹평을, 어떤 사람은 코스관리가 잘 되어있다며 호평을 남겼는데.. 그날그날 다른 것 인지 ^^ 사람의 기준이 다른 것 인지 모르겠다.
아주 고급 골프장은 아닌 듯하다.
가격
주중엔 7천엔~7500엔 선.
할증 없음 플랜을 선택하면 2인 플레이도 추가 요금 없이 가능.
할증 있는 날. 정확히는 좋은 시간대는 할증이 있는 듯한데.(8시~10시 정도) 이 때는 2인 플레이 시 550엔의 할증 요금 있음.
주말은 9500엔~12500엔인데 할증 없는 플랜도 있고, 할증 있는 플랜도 있다.
할증 있는 플랜의 경우 2 인플레이시 1인당 1650엔의 추가요금. 3 인플레이시 330엔의 추가요금이 붙는다.
마찬가지로 7시 30분 이전의 아주 이른 시간에만 할증 없는 플랜이다. 좋은 시간대에는 할증 있음.
위치 및 접근성
다카마쓰 공항에서는 비교적 가깝다.
다만 다카마쓰 시내에서는 좀 멀다. 뭐 40km 정도면 안 멀다고 할 수도 있고.
그리고 오늘 포스팅 한 코토산카쿠 료칸에서는 매우 가깝다.
즉, 고토히라 지역에서 숙박을 할 경우 고려해 볼만한 골프장이다.
라쿠텐 고라 예약 페이지 : https://search.gora.golf.rakuten.co.jp/cal/disp/c_id/370005
고토히라 컨트리클럽 홈페이지 : https://booking.pacificgolf.co.jp/guide/111.html
'내가 가려는 골프장 >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