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로시마] 하쿠류코 컨트리 클럽 (하쿠류코CC, 백룡호CC 사진/가격/위치 사전조 - Hakuryuko Country Club)내가 가려는 골프장/일본 2024. 5. 28. 19:27
다시한번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히로시마현의 골프장 골라 놓기.
지난 번 포스팅 한 세토우치CC에서 가까운 곳으로 골랐다. 아무래도 숙소를 잡고 여기저기 다니려면 위치가 가까워야 한다. 특히 일본은 너무나도 넓으므로 옆 도시까지도 100km 가야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히로시마현의 골프장을 탐색하면서 알게 된 사항은 히로시마 현에 평점 4점 넘는 골프장이 굉장히 많다는 것이다. 골프장 컨디션 때문인지 가격때문인지 아니면 둘다?
히로시마현의 두번째 골프장을 고르면서 더욱 이곳으로 여행을 가고싶어졌다.
하쿠류코 컨트리 클럽
Hakuryuko Country Club
白竜湖カントリークラブ
라쿠텐 고라 평점 : ★★★★☆(4.4)
구글맵스 평점 : ★★★★(4.1)
한글로 번역 시 '백룡호 컨트리 클럽'이 된다. 아마도 백룡호라는 호수가 근처에 있는 모양?
검색 해 보니 골프장 (파란색 핀) 근처에 하쿠류호 (백룡호)가 있다. 골프장이 호수를 완전히 끼고 있지는 않는 모양.
일본은 호수 근처에도 관광 개발이 잘 되어있는편인데 이 백룡호 주변도 어떤 모습인지 궁금하다.
코스 정보
라쿠텐 고라의 대표사진으로 봤을때 울창한 삼림 안에 위치학 있는것으로 보인다. 매우 자연과 친화된 골프장으로 추정.
코스 난이도나 스태프의 응대도 좋은 것으로 평가 되어있다.
아코르디아 골프 소유로 보이며, 아코르디아 골프 홈페이지에도 유사한 평가로 되어있다.
코스 사진 (출처 : 하쿠류코 컨트리 클럽 홈페이지)
정말 이렇게 관리되고 있는 것 인가? 아마 최상의 컨디션일때 찍은 사진이겠지만 코스는 일단 너무 멋지다.
부대시설 사진 (출처 : 하쿠류코 컨트리 클럽 홈페이지)
클럽하우스의 외관이 마치 일본의 커다란 신사같은 모습이다. 일본의 색채를 잘 살린 것 같다.
가격
주중 : 5500엔 ~ 7000엔 가량. 이거 9H인거 아냐? 라고 할 의심이 될 정도로 매우 저렴한 가격이다.
보통 5500엔~6천엔대는 낮 시간이며, 이른아침 6~7시대는 7~8천엔정도로 보면 될 것 같다.
주말 : 주말은 더운 낮시간대는 8500엔 ~ 이른 아침 시간에는 12000엔 까지 분포하고 있다. 주말에 8500엔이라니!! (물론 일본의 무지막지한 햇볕을 감당해야 겠지만)
2인플레이 : 가능 (추가요금 없음)
3인플레이 : 가능 (추가요금 없음)
대부분의 날짜가 2인 및 3인 플레이 시 추가 요금이 없는 플랜을 가지고 있다. 제목 보고 잘 선택해야 한다.
물론 4인이 오면 더 좋은시간에 저렴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요금도 있다. 굉장히 요금 종류가 다양하다.
위치 및 접근성
히로시마 공항에서 20분 가량 소요된다. 공항에서의 접근성도 매우 좋다!!
지도를 보니 백룡호에 숙소도 있는 것 같은데 다음에 정보를 찾아봐야 겠다.
히로시마 시내에서는 1시간 가량 걸리는 것으로 나온다. 나쁘지 않네.
총평 : 현재까지 포스팅 한 곳 중에서 가격대비 평점이 가장 좋은곳이 아닌가 싶다. 히로시마 기대되네.
하쿠류코 컨트리 클럽 홈페이지 : https://reserve.accordiagolf.com/golfCourse/hakuryuko/
라쿠텐 고라 예약 페이지 : https://search.gora.golf.rakuten.co.jp/cal/disp/c_id/340027
'내가 가려는 골프장 >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