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치바 (지바)] 카모가와 컨트리 클럽 (카모가와CC 사진/가격/위치 사전조사 - Kamogawa Country Club)내가 가려는 골프장/일본 2024. 5. 29. 13:44
도쿄 근교의 괜찮은 숙박시설을 찾다가 Rakuten Stay Villa Kamogawa라는 곳을 봤는데, 놀러가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혹시 이 근처에 골프장이 있나 하고 찾아 본 곳.
도쿄 근처의 치바현 (나리타 공항 소재지)의 카모가와시에 위치 해 있다.
지난 번에 시즈오카의 후지산으로 여행을 갔을때 라쿠텐 스테이 빌라를 이용했는데 대기업이라 그런지 관리가 잘 되어있었다. 그래서 혹시 국내 LCC가 취항하는 곳 중 또 다른 지역에 라쿠텐 스테이 빌라가 있는지 확인 중~ 그 근처의 골프장 정보를 미리 알아놔야 겠다.
카모가와 컨트리 클럽
Kamogawa Country Club
鴨川カントリークラブ
라쿠텐 고라 평점 : ★★★★(4.0)
구글맵스 평점 : ★★★☆(3.7)
카모가와시는 도쿄보다 더 아래쪽으로 드넓은 바다를 마주보고 있다. 따라서 여기저기 휴양시설이나 리조트가 많이 보인다.
코스 정보
구글 맵스의 평가를 보면 이국적인 골프장 전경이라고 한다. 아무래도 카모가와시가 휴양도시 느낌을 주는 듯?
잘 찾아보면 멋진 가게나, 장소가 많을 것 같다. 아무래도 도쿄 근처에 있는 이점이 있을 것 이다.
페어웨이는 비교적 넓지만 코스 난이도는 어려운 쪽으로 평가가 되어있다. 80%의 리뷰에서 가성비가 있다고 평가 된 것을 보니 가격이 저렴한듯?
다른 지역에 비해 도쿄 근교의 골프 요금이 좀 비싼 편 이었는데 카모가와까지 내려오면 가격이 저렴 해 지나보다.
아마도 카모가와까지 오기 전에 골프장이 진짜 엄~~청 많기 때문 이겠지?
참고로 여기도 아코르디아 골프 소유로 보이는데... 정말 많은 수의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는 그룹이다..
코스 사진 (출처 : 카모가와 컨트리 클럽 홈페이지)
부대 시설 사진 (출처 : 카모가와 컨트리 클럽 홈페이지)
가격
주중 : 3500엔~5000엔 선.
아니 이거 너무 저렴한거 아냐? 진짜 18H 맞아?? 8월이라 날씨가 너무 뜨거워서 그런건가...
주말요금은 8~9000엔 정도.
2인 플레이 : 가능 (1인당 추가요금 +2200엔)
3인 플레이 : 가능 (추가요금 없음)
플랜이 정말 무수하게 많다. 어떻게든 모객을 하겠다는 의지!
혹시나 해서 봤는데 10월에는 위의 요금표보다 대략 1천엔 정도 높은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합리적.
왜 리뷰에 다들 가성비 얘기를 하는지 알겠네.
위치 및 접근성
나리타 국제공항에서 부터는 작정하고 가야 한다. 대략 2시간 거리.
도쿄 중심부에서는 1시간 30분 거리.
도쿄 밑의 가와사키시에서 가장 가까운것 같고, 만약 거점을 잡으려면 카모가와시까지 아예 가거나, 가와사키시를 거점으로 가야 할 것 같은 거리다.
카모가와 컨트리 클럽 홈페이지 : https://reserve.accordiagolf.com/golfCourse/chiba/kamogawa/
'내가 가려는 골프장 >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