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마모토 (아소산)] 아소 리조트 그랜드브리오 호텔 골프장 - 사진/가격/위치 사전조사 (Aso Resort GRANDVRIO Hotel Golf, 아소 그랑브리오CC)내가 가려는 골프장/일본 2024. 5. 30. 12:05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구마모토 아소산 지역의 두번째 골프장이다.
지난 아소 아카미즈 골프 클럽과 붙어있는 "아소 리조트 그랜드브리오 호텔 골프장" 이다.
지도 상 정말 두 골프장이 바로 옆에 붙어있다. 구마모토에서 멀지 않으므로 두 코스를 모두 방문하는 계획을 짜면 코스의 중복없이 새로운 골프장을 경험 해 볼 수 있을것 같다.
이름이 상당히 길다. 그랜드브리오 호텔 골프장이라고 부르면 되겠지.
이름에서 부터 호텔이 딸려있는 골프장의 느낌이 든다.
아소 리조트 그랜드브리오 호텔 골프장
Aso Resort GRANDVRIO Hotel Golf Course
阿蘇リゾートグランヴィリオホテルゴルフ場
라쿠텐 고라 평점 : ★★★★(4.1)
구글 맵스 평점 : ★★★★(4.1)
코스 정보
아놀드 파머가 디자인 한 골프장이라니.. 명문 골프장의 느낌이 든다. 홀 규모도 36홀로 꽤 많은 홀을 가지고 있다.
전장이 길어서 난이도는 높은편이지만 페어웨이는 넓은 편으로 평가 되어있다.
코스 유지보수가 좋다고 리뷰되어있는 것을 보니 관리가 잘 되는 것 같다.
이스트코스 18홀과 웨스트코스 18홀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웨스트코스는 카트를 타고 페어웨이 진입이 가능한 것으로 안내 되어있다!
이거 완전 꿀팁이다. 페어웨이로 카트진입이 된다면 상당히 편리하게 골프를 칠 수 있다.
조호르바루에서 경험 해 보았는데 한 번 경험하면 카트 진입이 안되는 골프장을 가기 싫을 정도다.
코스 사진 (출처 : 구글 이미지)
부대 시설 사진 (출처 : 그랜드브리오 호텔 홈페이지)
호텔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그랜드브리오가 꽤 큰 호텔 체인인가 보다. 일본 뿐만 아니라 외국에도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호텔 답게 아소산의 온천수를 이용한 온천을 운영하고 있었고 (입욕료 : 1000엔), 숙소나 기념품 상점도 잘 되어있는 것 같다.
사실 아소산 지역으로 여행을 가면 자연과 함께 하는 것 만으로도 좋은 여행이 되는데 골프까지 칠 수 있으면 아주 좋을 것 같다.
그랜드브리오 호텔도 가격을 알아봐야 겠다.
가격
주중 : 웨스트코스 6천엔 ~7천엔, 이스트코스 8천엔.
카트를 타고 들어갈 수 있는 웨스트 코스가 더 저렴하다!
주말 : 웨스트코스 1만엔 ~ 1만1천엔, 이스트코스 1만1500엔 ~ 12000
2인 플레이 : 가능 (추가요금 없음)
구글 맵스의 리뷰를 보니 한국 관광객이 많이 오는 골프장으로 보인다. 대부분 한국인이라는 듯.
한국인이 주 고객임에도 라쿠텐 고라에서 셀프 예약이 되니 너무 좋다.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다.
위치 및 접근성
지난 번 포스팅의 아카미즈 컨트리 클럽과 완전 같을것으로 보임.
구마모토 공항에서는 30분 소요.
구마모토 시내에서는 1시간 소요 된다. 거리는 멀지 않은데 아무래도 산길이라 그런가?
아소 리조트 그랜드브리오 호텔 골프장 홈페이지 : https://www.grandvrio-hotelresort.com/aso/golf/
阿蘇のゴルフ場なら阿蘇リゾートグランヴィリオホテル
阿蘇リゾートグランヴィリオホテルの敷地内には阿蘇外輪山を望む絶景ゴルフ場がございます。雄大な阿蘇の自然の中でのびのびと、スポーツリゾートを心ゆくまでたっぷりとお楽しみ下さ
www.grandvrio-hotelresort.com
라쿠텐 고라 예약 페이지 : https://search.gora.golf.rakuten.co.jp/cal/disp/c_id/430006
阿蘇リゾートグランヴィリオホテルゴルフ場の予約カレンダー
気に入ったプランがあれば、その場で直ぐにゴルフ場予約も可能。さらにプレーするごとに「楽天ポイント」が貯まってお得♪格安&人気のゴルフ場予約・コンペ予約は楽天GORAで。
search.gora.golf.rakuten.co.jp
'내가 가려는 골프장 >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