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꾸옥]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조식당 이용팁, 가격 (세일링클럽에서 숙박하면서 이용한 후기)내가 가본 해외 숙소/베트남_푸꾸옥 2024. 5. 22. 18:26
푸꾸옥 세일링클럽의 아쉬운 점은 부대시설이 부족하다는 것.
사실 조식도 같은 곳에서 먹다 보면 질릴 수밖에 없다.
세일링클럽에서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까지 매우 가까운 거리인데, 여기서 조식을 먹을까 알아봤지만 출발 전에 어디에서도 방문객에게도 조식을 먹을 수 있게 해 주는지, 가격을 얼마인지 알 수가 없어서 난감했다.
그런데 우리가 푸꾸옥 세일링클럽에 체크인 하고, 호스트가 세일링클럽에서만 조식 먹지 말고 인터컨티넨탈도 가보라고 추천을 해 주었다.
이는 즉슨 인터컨도 방문객의 조식당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
조식 뷔페는 푸꾸옥 인터컨티넨탈의 2층 (로비가 4층이다)의 Sora&Umi 식당에서 먹을 수 있고, 세일링클럽 조식보다 종류가 다양하다. 맛도 인터컨쪽이 더 낫다고 생각된다. 그리고 중요한 에어컨도 틀어져 있고.. 세일링클럽은 에어컨이 없음 ㅠ
위와 같이 다양한 인원수의 좌석으로 세팅 되어있고,
유아동반 고객에게 아주 좋은 점은 바로 유아 놀이방이 있다는 것!!
입장 시에 친절하게도 직원이 어느 쪽 좌석을 희망하냐고 물어보는데, 유아 놀이방 근처 좌석으로 가면 좌 : 유아 체험공간, 우 : 유아 놀이방으로 된 테이블로 앉을 수 있고. 덕분에 유아가 있어도 나름 맘 편히 조식 먹기 가능.
유아 체험 공간에는 TV도 있고 그림 그리기도 할 수 있게 되어있다.
유아 놀이방엔 별건 없지만 아그들 막 뛰어놀 수 있게 되어있음.
미끄럼틀이나 요런 건 없기 때문에 애들이 오래는 못 논다. 그래도 이게 어디야.
중요한 가격!
가격은 1인당 60만 동. 여기에다가 서비스차지, 또 세금이었나? 해서 +13% 정도가 붙는다. 각각 5%, 8%로 기억.
그런데! 인터컨티넨탈은 IHG 계열이라, IHG 회원번호만 있으면 20% 할인해 준다!! 돈 절약 꿀팁.
방문 전에 IHG app을 다운로드하고 회원 가입만 하면 된다. 등급 이런 거 상관없음.
IHG app -> 계정으로 가 보면 #으로 시작하는 나의 회원번호가 나오는데 이 번호만 있으면 됨.
20% 할인은 인터컨티넨탈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하다. Sea shack, Pearl lounge 등등.. 천천히 이곳들 방문 후기도 간단하게 포스팅해야지.
우린 성인 4명, 37개월 유아 1명 방문했는데, 입장 시 유아의 나이가 몇 살인지 물어봤고, 세 살이라고 대답했다. 몇 살부터 요금이 들어가는 건지는 모름.
성인 4명 = 240만 동인데 20% 할인해서 192만 동. 여기에 서비스차지, 세금등이 붙어 약 217만 동 정도 나왔다.
한화로 약 12만 원 정도인 것 같은데 한국에 비해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각된다.
다음번엔 Sea shack에서 간단히 맥주 한잔 한 후기, Pearl lounge에서 애프터눈티 먹은 후기 (물론 방문자로)도 올려봐야겠다.
'내가 가본 해외 숙소 > 베트남_푸꾸옥' 카테고리의 다른 글